본문 바로가기
돈버는 일기

[오늘 매매] 주식(투자)일기-키움증권 2020.12.15

by 태콩콩 2020. 12. 15.
반응형

 

오늘은 시험이 3과목이나 있었다.

공부는 하지 않았았지만 좋은 점수를 기대하며

그나마그나마 내가 아는 문제들이 나오길 바랬다.

물론 그런일은 없었다.

 

9시 시험을 본 후 다음 시험을 기다리는 동안 오랜만에 HTS를 켰다.

삼성제약이 좋아보여 발을 들였다.

목욕탕의 냉탕처럼 바로 발을 뺐다.

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 아차 싶었다.

 

간간히 아스트를 보던 중 계속 자리를 주는 것 같아 접근했다.

거래량도 충분했고 2~3호가를 뛰어넘었었다.

추세매매와 관성매매를 즐겨하는 투기꾼으로서

아주 맛있는 붕어빵처럼 보였다.

 

다른 종목들도 넣었다 빼고를 반복하며 짜릿함을 느꼈다.

 

아스트가 장 중 15%까지 상승했어서

20%까지는 가겠지 하던 찰나

또 물렸구나 라는 생각이 뇌를 지배했다.

 

이렇게 난 또 오늘도 손절을 못한채

강제 스윙으로 접어든다.....

 

<오늘의 거래>

삼성제약

에넥스

부방

우리기술투자

아스트

고바이오랩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