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돈버는 일기

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

by 태콩콩 2020. 12. 15.
반응형

블로그를 2020년 2월쯤에 만들었었다.

주식 관련 포스팅을 제외한 다른 글들은 다 비밀로 해놨었다.

그리고 11월말(12월초)부터 하나씩 글을 올려 최근 한달간 14개의 포스팅이 있었다.

카카오 애드핏은 블로그 개설일과 3개월 내 공개 발행글을 포함하고 있다.

난 당연히 애드핏보다 애드센스가 더 늦게 광고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.

 

 

구글 이메일은 잘 보지 않으니까 별 생각없이 지내고 있었다.

기말고사 시험기간이라 의도치않게 이메일을 확인했는데

심지어 12월 13일, 지금으로부터 2일전에 합격된것이었다.

기분이 너무 좋다.

물론 광고를 달 수 있다고해서 기하급수적인 수익을 얻을수는 없겠지만

적어도 배당금 받는 기분은 느낄 수 있지 않을까 ??

 

나는 내 블로그가 아직도 별 볼일 없다고 느끼는데

구글은 대체 뭘 보고 나에게 광고를 주는걸까?

 

아!

저번에 애드센스 떨어졌다고 글 올렸을때

비밀댓글로 도와주신 분들이 계시다.

개개인의 팁과 노하우를 알려주셨었는데 

그 후로 아마 비슷하게 따라가려고 했다.

정말 감사합니다 !!

 

그리고 나한테는 애드고시라고 느껴질만큼

그렇게 힘들지 않았던 것 같다

사실 여기에 그렇게 큰 기대감도 없었고

애드핏처럼 게시물 20개가되면

다시 신청해봐야지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.

 

그래도 최대한 빨리 되는게 좋은거겠지 !!

달러부자가 되고싶다 !! ㅎㅎ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