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돈버는 일기

[오늘 매매] 주식(투자)일기-키움증권 2020.12.30

by 태콩콩 2020. 12. 30.
반응형

 

장이 끝나고 나서야 장이 좋았다는 걸 알았다.

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얻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.

진짜... 다 정리하고 새해부터는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었는데

생각보다 내일은 손실이 많을 것 같다.

세방전지가 현재 7.75% 수익을 보이고 있지만

예전 명신산업처럼 다른 종목을 메꾸느라 총손익금은 또이또이 일 듯.

 

오늘 하나기술이 상한가에 안착했다.

가지고 있던 종목이었고 내 그릇에 맞게 보내주긴 했지만

30분이 채 되지 않았을 때 상한가를 간 걸 보고 아쉽긴 했다.

내일 더 오를 것 같아 1주만 정찰 보냈다.

만약 내일 갭상승 후 눌림목을 준다면 재진입할 예정이다.

 

화신정공은 무슨 아이템인지도 모른 채 접근했다.

현재는 조금 물려있지만 내일 다시 상승하기를 기도해야지.

 

거래 중 쇼박스가 상승하는 걸 봤다.

이틀 전에 영화를 봐서 정 때문에 진입했는데

들어가자마자 20일선을 이탈했고

또 물렸다. 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)

 

진짜 내일 다 매도하고

초심으로 돌아가야겠다 !!

 

<오늘의 거래>

홈센타홀딩스

우리산업홀딩스

쇼박스

화신정공

KODEX 150 레버리지

세원

하나기술

네패스아크

석경에이티

오하임아이엔티

 

반응형

댓글